1983년에 개관한 가나아트갤러리는 국내외 3백여 회의 기획전시 및 대규모 국제미술전 참가를 비롯한 미술문화의 발전과 미술 국제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가나아트갤러리는 미국 및 유럽 등 전 세계 미술 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화랑들과 어깨를 나란히 견주어 당당히 인정받고 있다. 지난 20여 년간 수 십 여 차례의 국제아트페어/FIAC 참가(1985), 가나판화공방 개소(1987), 도서출판 가나아트 출범(1988), 파리 가나-보브르/Gana-Beaubourg개관(1995), 가나미술연구소(1996), 아트샵 개관(1997), 파리 국제공동체/cite des arts 참여(1996), 도예공방/양평 개소(1997), 작가 작업장/안성 설치(1997), 가나아트센터 개관(1998), (주)서울경매 출범(1999),(주)가나아트닷컴 출범(1999), 인사아트센터 개관(2000), 가나아뜰리에 개관(2001), 가나아카데미/인사동 설립(2002), 에꼴 드 가나/평창동 개원(2002) 등을 실현함으로써 미술선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가나아트갤러리의 전시는 개인초대전에서 작고거장의 유작전, 주제기획전 등 다양한 형식과 장르를 아우르며, 동서를 가로지르고 고금을 꿰뚫는 폭넓은 시야로 고미술과 현대미술 전시 등 통일성과 다양성을 구현해오고 있다. 한편, 가나아트갤러리는 전시기획 및 아카데미강좌 개설 등과 더불어 전시와 연계한 음악, 무용, 연극, 마임 등 타 장르와의 연계 프로젝트 추진을 통해 보다 다양해진 관람객의 문화향수욕구에 부응하고자 하였다.
갤러리 연혁, 전시기획, 아트패키지 등 사업, 전시회일정 수록. 가나아트센터는 북한산 자락의 평창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건평 850평 규모의 갤러리입니다. 세계적인 건축가 장 미셸 빌모트(Jean Michel Wilmotte)가 설계한 가나아트센터는 2개 층, 3개의 주 전시장으로 구성된 전시 공간은 단아한 내부와 천장매립형의 깔끔한 조명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공연장, 아카데미홀, 공예관, 미루, 갤러리샵, 빌레스토랑 등의 부대 시설이 있습니다.-미술관 순회버스는 연중무휴(명절연휴제외)이며, 월요일은 휴관하는 미술관이 많으므로 운행하지 않습니다. 평창동 가나아트센터에서는 센터 입구에서 승차하며, 낮 12시 부터 오후 5시까지 매시 35분에 출발합니다. 인사아트센터에서는 아트센터 앞에서 승차하며 평창동 가나아트센터 방면으로 매시 정각에 출발합니다.
등록된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지하철 정보가 없습니다.
|
|
|
주변버스
롯데아파트 (01-159)
|
-
- 간선
-
110B
,
153
-
- 지선
-
1020
,
1711
,
7211
|
롯데아파트 (01-160)
|
-
- 간선
-
110A
,
153
-
- 지선
-
1020
,
1711
,
7211
|
북악파크
|
|
제1놀이터
|
|
북악휴게실
|
|
평창동삼성아파트 (01-293)
|
-
- 간선
-
110A
,
153
-
- 지선
-
1020
,
1711
,
7211
|
지역상권
시간대별 유동인구 |
男10대 |
男20대 |
男30대 |
男40대 |
男50대 |
女10대 |
女20대 |
女30대 |
女40대 |
女50대 |
12시~13시까지(주중)
|
8명 |
27명 |
29명 |
17명 |
31명 |
11명 |
31명 |
33명 |
29명 |
46명 |
19시~20시까지(주중)
|
9명 |
37명 |
29명 |
16명 |
29명 |
13명 |
43명 |
42명 |
31명 |
40명 |
12시~13시까지(주말)
|
10명 |
49명 |
29명 |
21명 |
42명 |
14명 |
62명 |
50명 |
38명 |
41명 |
19시~20시까지(주말)
|
12명 |
57명 |
34명 |
22명 |
49명 |
17명 |
66명 |
58명 |
50명 |
59명 |
실내뷰
등록된 실내 정보가 없습니다.
near by
갤러리 한옥
|
알서림미술관
|
이목화랑
|
갤러리아페타
|
아라아트센터
|
갤러리 꿈
|
갤러리 한
|
|
|
이용하신 업체의 후기를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욕설 및 상업적인 광고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