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의 토킹클럽 해운대점 |
교육
>어학원
>영어학원
|
|
|
|
|
초중고 영어 교육 전문학원, 영어 수업, 토플반, 특목고 대비반 운영. 해운대 영어교육의 일번지 토킹클럽에서, 아는 영어를 넘어, 말하는 영어로.안녕하세요. 이보영의 토킹클럽 해운대캠퍼스를 방문해 주시어 감사 드립니다. 무한 경쟁 사회로 세계가 하나가 되어가는 변화의 흐름 속에서 영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습니다.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많이 듣고 많이 읽고 많이 쓰고 많이 말하는 도리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우리 영어교육은 어느 한쪽에만 치우친 절름발이 교육이었습니다. 그러한 속에서, 우리 학부모님들과 아이들은 현실의 여러 가지 제약과 상황에 의해 별다른 대안을 찾지 못하고, 이 학원 저 학원을 전전긍긍하고, 속을 태워야 했습니다.저 자신이 또한 오랜 외국생활을 통해, 한국 영어교육의 문제점을 직접 통감하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야 했었습니다. 앞으로의 영어교육은 기존의 주입식, 얄팍한 시험을 위한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상황에 맞게 분명하고 자신 있게 영어로 얘기할 수 있고, 자신의 생각과 지식을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토론할 수 있는 글로벌인재를 양성하는 영어교육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해운대 토킹클럽은.첫째, 1 class 당 4명, 7명 내의 소수정원제 수업으로, 아이들이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하게 주어, 즉문 즉답교육, 정확, 유창하고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는 교육을 합니다. 둘째, 교사 정기교육을 통해 영어교육의 최적조건을 갖춘 강사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주입하는 교육이 아닌,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우리 아이들을 가꾸고 각각의 능력을 발휘하게 하는 교육을 합니다. 셋째, 특수 말문열기 전문교재들로 수업하여, 대화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공부하고, 입에서 영어가 쉽게 튀어나올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넷째, English Library Program을 통해 다양하고 체계적인 영어독서습관을 이끌어 내고, 논리적 사고능력 향상으로 특목고 및 각종 Essay까지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It is fun and easy to speak in English저희 토킹클럽의 생각입니다. 우수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성실한 강의, 빈틈없는 학생관리로 우리 아이들이 말문을 완성하는 그날까지 학부모님들의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성심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지하철 정보가 없습니다.
|
|
|
주변버스
대림아파트
|
|
대동상가 (09-051)
|
-
- 일반
-
38
,
40
,
63
,
100-1
,
115-1
,
181
-
- 급행
-
1001
|
대동상가 (09-052)
|
-
- 일반
-
38
,
40
,
63
,
100-1
,
115-1
,
181
-
- 급행
-
1001
-
- 공항
-
해운대2
|
좌동
|
|
대림아파트
|
|
해운대교육지원청
|
|
지역상권
시간대별 유동인구 |
男10대 |
男20대 |
男30대 |
男40대 |
男50대 |
女10대 |
女20대 |
女30대 |
女40대 |
女50대 |
12시~13시까지(주중)
|
16명 |
48명 |
41명 |
36명 |
78명 |
12명 |
57명 |
34명 |
42명 |
81명 |
19시~20시까지(주중)
|
57명 |
96명 |
36명 |
30명 |
12명 |
62명 |
132명 |
24명 |
18명 |
18명 |
12시~13시까지(주말)
|
59명 |
102명 |
37명 |
25명 |
33명 |
63명 |
113명 |
45명 |
29명 |
27명 |
19시~20시까지(주말)
|
97명 |
118명 |
33명 |
28명 |
31명 |
83명 |
121명 |
25명 |
35명 |
22명 |
실내뷰
등록된 실내 정보가 없습니다.
near by
마이드림학원
|
튼튼영어 부산해운대센텀점
|
확인영어학원
|
리드101 부산점
|
부산 PSA 학원
|
아너스리그어학원
|
헤럴드스쿨 센텀직영원
|
|
|
이용하신 업체의 후기를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욕설 및 상업적인 광고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