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초등학교 |
교육
>학교
>초등학교
|
|
|
|
연 락 처 |
041-664-0461
|
홈페이지 |
http://seodong.cnees.kr/
|
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동 90 |
도로명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쌍연남1로 19-5 서동초등학교
|
부가정보 |
|
영업시간 |
입력된 정보없음
|
카테고리 |
교육
> 학교
> 초등학교
|
|
|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동 위치.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동에 있는 공립초등학교이다. 1962년 9월 1일 서산국민학교분실 설립을 인가 받았으며, 1964년 4월 1일 서동초등학교로 개교하였다. 1977년 7월 19일 문교부지정 덕성교육 연구학교 운영보고회를 개최하였고, 1997년 6월 26일 학교 재량시간 도지정 시범운영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1999년 12월 13일 생활경제 및 환경교육 우수교 표창을 받았다. 교훈은 올바른 사람이 되자이며, 교목은 소나무, 교화는 개나리이다.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으로 레고교육, 플롯, 바이올린, 오카리나, 콘트라베이스, 과학꿈나무, 중국어, 서예 등을 운영하고 있다.
등록된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지하철 정보가 없습니다.
|
|
|
주변버스
서동초등학교
|
-
- 일반
-
121
,
322
,
400
,
402
,
403
,
404
,
405
,
410
,
420
,
430
,
431
,
432
,
433
,
440
,
450
,
451
,
452
,
453
,
454
,
455
,
470
,
471
,
472
,
480
,
481
,
482
,
483
|
한라비발디아파트
|
-
- 일반
-
121
,
322
,
324
,
400
,
402
,
403
,
404
,
405
,
410
,
420
,
430
,
431
,
432
,
433
,
440
,
450
,
451
,
452
,
453
,
454
,
455
,
470
,
471
,
472
,
480
,
481
,
482
,
483
|
서동초등학교
|
-
- 일반
-
301
,
323
,
360
,
400
,
402
,
403
,
404
,
405
,
410
,
431
,
432
,
433
,
450
,
470
,
471
,
472
,
480
,
482
,
520
,
521
,
522
,
534
,
563
,
566
,
580
|
코아루아파트
|
-
- 일반
-
301
,
323
,
324
,
331
,
360
,
400
,
402
,
403
,
404
,
405
,
410
,
431
,
432
,
433
,
450
,
470
,
471
,
472
,
480
,
482
,
520
,
521
,
522
,
534
,
563
,
566
,
580
|
잠홍동르셀앞
|
|
서령버스
|
-
- 일반
-
121
,
322
,
400
,
402
,
403
,
404
,
405
,
410
,
420
,
430
,
431
,
432
,
433
,
440
,
450
,
451
,
452
,
453
,
454
,
455
,
470
,
471
,
472
,
480
,
481
,
482
,
483
|
지역상권
시간대별 유동인구 |
男10대 |
男20대 |
男30대 |
男40대 |
男50대 |
女10대 |
女20대 |
女30대 |
女40대 |
女50대 |
12시~13시까지(주중)
|
2명 |
7명 |
18명 |
16명 |
21명 |
3명 |
2명 |
8명 |
8명 |
8명 |
19시~20시까지(주중)
|
5명 |
12명 |
9명 |
12명 |
48명 |
6명 |
3명 |
33명 |
11명 |
6명 |
12시~13시까지(주말)
|
19명 |
4명 |
28명 |
24명 |
17명 |
2명 |
3명 |
11명 |
4명 |
8명 |
19시~20시까지(주말)
|
4명 |
5명 |
12명 |
11명 |
31명 |
2명 |
3명 |
9명 |
64명 |
8명 |
실내뷰
등록된 실내 정보가 없습니다.
near by
서동초등학교
|
서산초등학교
|
부춘초등학교
|
서산가사초등학교
|
명지초등학교
|
대산초등학교
|
해미초등학교
|
|
|
이용하신 업체의 후기를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욕설 및 상업적인 광고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
|
|
|
|
|
|